1. 넷플릭스, NFLX (Netflix)
넷플릭스는 구독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이 회사는 190개가 넘는 국가에서 유료 스트리밍 멤버십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다양한 장르와 언어로 된 텔레비전 시리즈,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회원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원하는 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회원은 광고 없이 재생, 일시 중지, 시청을 재개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스트리밍 멤버십 요금제를 제공하며, 요금제는 국가와 요금제의 기능에 따라 다르다.
이 서비스의 회원은 TV, 디지털 비디오 플레이어, TV 셋톱 박스, 모바일 장치를 포함한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장치를 통해 Netflix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뿐만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취득, 라이선스, 제작한다.
2. 디즈니플러스, DIS (Walt Disney)
월트 디즈니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이 회사는 Media Networks,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Studio entertainment, Direct-To-Consumer (DTC) and international의 4개 사업 부문에서 운영된다.
Media Networks 부문에는 케이블 및 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 텔레비전 제작 및 배포 운영, 텔레비전 방송국, 라디오 네트워크 및 방송국이 포함된다.
Parks, experiences and products 부문에는 테마파크, 리조트, Disney Cruise Line, Disney Vacation Club이 포함된다.
Studio entertainment 부문에는 영화 제작 및 배포,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이벤트의 개발, 제작 및 라이선스, 음악 제작 및 배포가 포함된다.
Direct-To-Consumer (DTC) 사업은 일반 엔터테인먼트, 가족 및 스포츠 프로그램의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로 구성된다.
이 회사의 인터네셔널 채널은 현지 프로그램을 제작하거나, 스튜디오 및 제3자로부터 판권을 취득해 구성된다.
3. 로쿠, ROKU (Roku)
Roku, Inc. 는 텔레비전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를 스트리밍 콘텐츠에 연결하고 콘텐츠 게시자가 대상을 만들고 수익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광고주에게 소비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Roku 플랫폼은 사용자가 예산과 필요에 맞는 케이블 TV 교체 제품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컨텐츠를 개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Roku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인기 채널에는 CBS News, Crackle, The CW Television Network and Body, 구독 채널에는 HBO Now, Hulu 및 Netflix, DirecTV Now, Sling TV 및 Sony PlayStation Vue와 같은 전통적인 유료 TV 교체 서비스가 있으며, 거래 채널에는 Amazon Video, Google Play 및 Vudu가 포함됩니다.
제품 범주에는 광고, Roku TV 및 스트리밍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
4. 트레이드 데스크, TTD (Trade Desk)
트레이드 데스크는 기술 회사입니다. 당사는 고객이 디스플레이, 비디오 및 소셜 등 다양한 광고 형식과 컴퓨터, 모바일 기기 및 연결된 텔레비전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셀프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광고 대행사의 미디어 플래너 또는 구매자가 다양한 미디어 교환 및 판매용 플랫폼에서 디지털 미디어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입하고, 타사 데이터를 입수하여 사용하여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측정하고, 캠페인 효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신의 1차 데이터를 배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프라인 판매 결과 또는 기타 비즈니스 목표에 대한 잉크 디지털 캠페인, 데이터 관리 플랫폼 및 게시자 관리 플랫폼 시장과 같은 다른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사용하여 회사의 플랫폼 위에 자체 기술을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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