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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는 광고주가 플랫폼에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방식에 대해 사람들의 높아지는 기대치를 충족하고, 광고주가 제공되는 타게팅 옵션을 남용하지 못하도록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시민권 전문가, 정책 입안자 및 관계자들의 피드백을 수용한다고 한다.
이런 수용책의 일환으로 2022년 1월 19일부터 메타는 사람들이 민감하게 인식할 수 있는 주제와 관련된 일부 상세 타게팅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 여기에는 건강, 인종 또는 민족, 정치적 성향, 종교 또는 성적 지향과 관련된 사회 운동, 단체 또는 유명인을 참조하는 타게팅 옵션 등이 해당하고, 관련 예시는 다음과 같다.
- 건강 관련 사회 운동(예: '폐암에 대한 인식 제고', '세계 당뇨병의 날', '항암치료')
- 성적 지향(예: '동성 결혼' 및 'LGBT 문화')
- 종교적 활동 및 단체(예: '가톨릭 교회' 및 '유대인 공휴일')
- 정치적 신념, 사회 문제, 사회 운동, 단체, 인물
당장 취해야 할 조치는 없지만 클라이언트의 캠페인에 미칠 영향을 인지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공지가 필요할 듯 하다.
출처 : https://developers.facebook.com/blog/post/2021/12/08/updating-metas-detailed-targeting-op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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