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팬데믹으로 인해 달라진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동영상 이용 방식은 YouTube 이용행태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콘텐츠를 시청하고, 새로운 관심사나 취미에 관한 양질의 콘텐츠를 찾고, 대리 만족을 얻는 등 소비자들은 YouTube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YouTube를 새로운 세상을 접하고, 시야를 넓히는 플랫폼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Google Korea의 CMI(Consumer & Market Insights) 팀의 세대별 소비자 분석 2편에서는 일 년간의 팬데믹 시기를 거치며 시청자들의 YouTube 이용 방식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살펴봅니다.
반응형
'알필신잡 > 광고, 통계, 트렌드 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식도 자기관리라구! 베드로팅, 난 침대에서 썩을거야 (1) | 2024.07.08 |
---|---|
IPTV의 관심사 기반 타겟팅 광고, 어드레서블TV는 뭘까? (0) | 2022.06.17 |
[트렌트 리포트] 검색어를 통해 살펴보는2021년 5가지 대표 소비자 트렌드 (0) | 2022.02.10 |
코로나19 이후에도 지속될 습관들 (0) | 2022.02.01 |
구글이 말하는 전환 모델링을 활용한 새로운 데이터로 광고 효과 측정을 개선하는 방법 (Feat. 애플 ATT) (0) | 2022.02.01 |
댓글